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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eases · soulsmods/ModEngine2

Runtime injection library for modding Souls games. WIP - soulsmods/ModEngine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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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든 링용 모드 로더 프로그램 모드 엔진 2입니다. 기존 모드 엔진 1은 게임 폴더 안에 파일을 풀어서만 써야 했는데 이제는 게임 폴더 안에 넣어도 되고, 아무 폴더에 풀어도 된다고 합니다. 초창기 모드 엔진1은 스팀 기본 폴더가 아니면 인식을 못 하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번은 어떤가 모르겠네요.

 

설정 파일이 toml 파일로 바뀌었습니다. 아직 프리뷰 버전이라 추후에 어떻게 바뀔지 모르니 그냥 기본으로 쓰는 게 제일 무난할 것 같습니다.

 

기존에 uxm을 사용한 모드 적용은 게임 전부를 압축 풀어야 가능했는데 모드 엔진2는 그런 것 없이 mod 폴더에 모드를 넣고 launchmod_eldenring.bat 로 게임을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치트 체크 프로그램인 EAC는 비활성화 해주는 처리가 있어서 그냥 실행하면 된다고 합니다. 제꺼는 모드가 이것저것 깔려있어서 안티치트를 미리 껐는지 모드 엔진 덕분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링크로 가셔서 Assets 항목을 클릭하면 파일 리스트가 나옵니다. 여기서 zip 파일을 눌러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압축 파일을 엘든링 실행파일이 있는 곳에 풀면 됩니다. 

 

그러니까 ..ELDEN RING\Game 폴더에 모드엔진을 풀어넣으면 됩니다.

 

모드 엔진 1내용을 잘못 적어넣었네요. 모드 엔진 2는 꼭 게임 안에 안 푸셔도 됩니다.

 

그리고 모드는 모드 엔진을 압축 풀어서 생긴 "mod" 폴더에 넣어서 쓰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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